크리스마스가 한 달 남짓 남았는데 이게 웬걸 집에 벌써부터 크리스마스트리가 생겼습니다. 와이프에게 물어보니 크리스마스는 겨울 전부터 준비해서 겨울 내내 즐기는 것이라고 말하더군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뻐서 많은 분들에게도 공유드리고 싶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몸도 마음도 더 추워진 것 같았는데 크리스마스트리 하나로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바꿔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목차
1. 크리스마스 트리 왜 사야 할까?
2. 어떤 크리스마스트리를 살까?
3. 크리스마스 트리 구성품 및 설치방법
4. 크리스마스 트리 유/무 차이점
크리스마스 트리 왜 사야 할까?
갑자기 택배가 와서 확인을 했더니 크리스마스트리였습니다. 벌써부터 무슨 크리스마스트리냐고 와이프한테 타박을 줬는데, 이내 포기하고 같이 트리를 꾸미고 전구를 켜보니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져서 놀랐습니다. 전구의 노란빛 때문인지 아니면 크리스마스트리 때문인지 집안이 좀 더 따뜻해지고 포근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는 어느 집을 막론하고 설치를 해두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얼마 전 와이프 친구 부부와 아이들이 집을 놀러 왔는데 트리를 보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아이 있는 집에서는 같이 설치하시면서 놀면 너무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 크리스마스트리를 사야 할까?
인터넷에 크리스마스트리라고 검색을 하면 엄청나게 많은 종류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습니다. 그중 마음에 드시는 것을 하나 골라서 집을 꾸미시면 분위기가 엄청 달라질 것입니다. 혹시나 이것저것 너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제가 구매한 제품을 한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설치도 간단합니다.
구매처 : 더플라워마켓 http://theflowermarket.co.kr
제품명 : 앤티크 골드브라운 파인트리 전구 풀세트
크리스마스트리 높이 : 50cm
가격 : 39,800원 (배송비 별도 3,000원 /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3. 크리스마스트리 구성품 및 만드는 법
(1) 구성품
- 전구 사용을 위해서 미리 2A건전지 1.5V 3개가 필요합니다. (건전지 미포함입니다)
- 리본은 직접 잘라서 만드는 방법입니다.
(2) 만드는 법
- 제품과 함께 동봉된 D.I.Y 사용 설명서입니다.
- 설명서가 있기에 제품 설명을 천천히 하나씩 보시면서 만드시면 너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크리스마스 유/무 차이점
이처럼 크리스마스 작은 거 하나만으로도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을 느끼 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항상 앞부분이 휑한 느낌이라 바닥에 러그를 하나 깔고 그 위에 크리스마스트리를 놔주니 정말 이뻤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착각하실 수도 있는데 바닥에 하얀 러그는 구성품이 아닙니다. 러그는 따로 별도 구매한 물건입니다.
아직 크리스마스가 한 달 정도 남았지만 미리미리 구매하시고 설치하셔서 겨울 내내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내면서 보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위드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경기도 많이 활성화되고 얼어붙었던 사람들 마음도 모두 녹았으면 합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좋을 일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